TV_연예

매주 신기록 세우는 드라마 빅마우스의 진짜 정체가 윤아 라고?

행복부자 2022. 8. 19. 22:19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가 연일 시청율을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이종석과 윤아를 필두로 교도소의 신이 되어가는 빅마우스 이종석.

하지만 이종석은 진짜 빅마우스가 아니고 진짜는 따로 있다는 대부분의 추측이 이어집니다. 

 

진짜 빅마우스는 누구일까요?

어느 커뮤니티에서는 진짜 빅마우스의 정체는 윤아라고 이야기 하는 주장이 제기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윤아가 남편인 이종석의 무죄를 주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

윤아가 왜 빅마우스일까요?

 

주장에 따르면 드라마 진행중 교도소에서 수감된 사람들이 진짜 빅마우스라는 무시무시한 "여자" 라고 하는 복선을 깔아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것을 첫번째 이유로 들었는데요.

거기다 윤아의 남편인 이종석이 빅마우스의 분신이 되어 움직이게 한 것이 두번째 이유

세번째는 모든것에 당차고 흐트러짐 없으며 필요한 것을 쉽게 이루는 윤아의 능력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런데 아직 드라마가 초기인 만큼 무조건 윤아가 빅마우스 라는 말은 아니고 특정인의 주장일 뿐입니다. 

 

또다른 빅마우스 후보자들

사실 더 많은 사람들이 진짜 빅마우스 라고 예상하는 사람은 제리 입니다. 

이 인물은 창호가 교도소에 들어가서부터 처음부터 창호를 눈여겨 보고 내가 찍었어. 하는 눈빛으로 유심히 창호를 바라보다가 그의 옆에서 교도소 전반의 분위기를 알려주며 적응을 도왔습니다. 

 

제리가 자기를 대신할 빅마우스 후보자를 교도소 내부에서 찾던 중 창호를 만나 그를 빅마우스로 만들고 있는 상황이라고 볼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저도 이 의견이 가장 신빙성이 있어 보입니다. 

 

 

 

빅마우스 편성정보

 

드라마 빅마우스는 MBC 에서 7월 29일부터 방영하는 16부작 드라마로 

무능력한 변호사 창호가 어쩌다 희대의 사기꾼인 빅마우스의 누명을 쓰고 교도소로 들어가 겪게되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흥미진진해진 짜임새로 시청율이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부터 시작하며 이번주에 빅마우스 7화, 빅마우스 8화 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빅마우스등장인물

 

빅마우스 등장인물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빅마우스에 출연하는 등장인물 소개

박창호 역으로 나오는 이종석과 고미호 역으로 나온 임윤아.

임윤아는 이종석 부인으로 나오며 김주헌은 최도하 역으로 시장으로 나오게 됩니다. 

아직까지는 선한쪽인지 악한쪽인지 구분이 되지 않는 상황이며, 현주희 역을 맏은 옥자연의 경우에는 시장 부인으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 성격이 좋지않아 보입니다. 

 

공지훈 역을 맡은 양경원은 성질 안좋고 머리안좋은 돈많은 사업가로 나오게 됩니다. 

 

그 외에 출연진들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출연진들 중 제리역의 곽동연, 정채봉 역의 김정현, 한재호 역의 이유준, 이두근 역의 오륭, 차승태 역의 윤석현님 사진

 

드라마 빅마우스 출연진들 중 서재용 역의 박훈, 장혜진 역의 홍지희, 에슐리 킴 역의 김규선, 최중락 역의 장혁진, 박미영 역의 김선화님 사진
드라마 빅마우스의 출연진들 중 장희주 역의 박세현, 박윤갑 역의 정재성, 노박 역의 양형욱, 고기광 역의 이기영, 김순태 역의 오의식 님 사진

드라마 출연진들은 위 사진들의 인물들이 주연급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편성정보

 

빅마우스 드라마 편성정보를 공유드리니 참고하셔서 시청하실때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빅마우스 드라마 편성정보

그럼 즐거운 드라마 시청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