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_재테크

백신여권 관련주 백신여권테마 어떤종목이 제일핫할까?

행복부자 2021. 3. 11. 08:41

백신여권 관련주 백신여권테마 어떤종목이 올라오는지 알려드릴께요. 투자할때 참고자료로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신여권은
코로나 때문에 여행 관련 엄청난 타격을 입고있는 상황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은 그것을 인증해주고 인증서가 있는 사람은 자가경리 없이 출입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것으로 그린패스 같은 역할을 하게됩니다.

유럽과 중국은 서둘러 진행중이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백신여권 제도는 무조건 나올꺼 같은 생각이네요.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종목이 이런 관련업에 엮이게 됬는지 빠르게 파악해서 뼈까지 싹싹 발라먹고 나와야 겠습니다.

백신여권 관련주들은 전혀 새롭게 나온 종목들이 아닙니다. 보통 모바일신분증 관련하여 나왔던 종목들이 대부분 같이 엮여있는데요.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께요.

첫번째는 케어랩스 입니다.


이게 대장역할을 하는 종목이에요.
케어랩스는 케어랩스 자회사인 굿닥에서 코로나백신 여권서비스 인 굿닥패스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제일 확실하게 엮인종목이죠.

두번째는 다날입니다.


신분증 데이터 안전보관 보안기술과 페이코인, 쿠팡관련 결제 모두 엮여있는 종목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엮이다보니 가격이 아주 많이 올랐어요.
이런걸 이래에서 진득하니 잡고있어야하는데말이죠.


세번째는 라온시큐어 입니다.


라온시큐어는 블록체인 모바일 공무원증을 만든 업체로 모바일공무원증과 무슨 상관이냐고 할수도 있으나 백신여권도 신분증에 속하기 때문에 엮이게 된거죠.

거기다 블록체인관련으로 살짝 엮이기도 하구요.


네번째는 아이크래프트 입니다.

아이크래프트도 모바일신분증 관련으로 움직였던 녀석이라 관련주에 묶였구요.


SGA 와 SGA솔루션스 그리고 KG모빌리언스, KG이니시스 이녀석들도 모두 신분증, 결제서비스 관련으로 묶여서 함께 보시면 좋을 종목입니다.


하지만 동전주나 재무 안좋은 녀석들은 좀 조심하시구요. 이녀석들 블록체인들로 엮여있는데 모바일사원증 관련으로 묶여있으니 관심은 가지시되 꼭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변동성이 상당히 강한 종목입니다.



KG이니시스는 결제관련으로 한번 뜰수도 있기때문에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br />투자에 도움되셨길 바라구요.
오늘도 무진장 많이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