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도쿄올림픽 일정 한눈에 알아보기
정말 말도많고 탈도많은 도쿄올림픽..
생각같아서는 올림픽 보이콧 하고 전부 일본망해라 라고 하고싶지만 그래도 평생을 이런 올림픽대회 한번 출전하기 위해서 훈련해온 분들을 생각하면 출전하신 한국 선수들을 응원해야 옳은일이라 생각합니다.
7월 27일 (화) 오늘 있었던 경기부터 조금 알아볼께요.
오늘 사격 10mm 공기권총 혼성단체가 있었는데 9위와 11위에 올랐고 아르헨티나와의 럭비 경기에서는 완전히 완패를 당했어요. 럭비는 워낙 아직 실력이 부족한거 같아요.
언젠가는 우리도 멋지게 승리하는 날이 오겠죠?
탁구 남자단식 3라운드에서는 정영식 선수가 지오니스 선수를 4대3으로 이겨 승리를 거두었답니다.
태권도에서도 여자 67kg급 16강전이 있었는데 이다빈 선수가 트라오레 선수를 이기면서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탁구!!!!
호아켐선수에게 신유빈 선수가 4대2로 패했네요. 너무너무 아쉬운 경기였어요.
신유빈 선수 엄청 응원했는데..
그리고 펜싱에서는 역시 강국답게 우리나라가 미국을 상대로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칼싸움은 한국이 !!!!
여자유도 63kg 급 32강전에서는 한희주 선수가 아쉽게 패하였구요. 배드민턴도 중국에 2대1로 아쉽게 패했네요.
수영에서 여자200미터 개인 혼영에서는 김서영 선수가 준결승에 진출했어요.
1등을 한 미국 두글라스 선수와 2초 정도의 차이가 나네요.. 조금만 더 힘내서 금메달 도전!!
도쿄올림픽 한국일정중 80kg 이상급 남자태권도 경기에서는 만수리 선수를 우리나라 인교돈 선수가 승리하며 16강에 진출하였답니다.
81kg급 남자유도 32강에서도 이성호 선수가 엘리아스 선수를 이기고 32강 진출을 하였구요.
하지만 배드민턴 남자복식 조별리그에서는 최솔규, 서승재 선수가 아쉽게 지고말았네요.
오늘 여자 67kg급 8강전 태권도에서도 이다빈 선수가 승리를 거머쥐며 진출하였고 펜싱 여자 단체에서도 중국을 꺾고 준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여자단식 3라운드 탁구에서는 전지희 선수가 4대3으로 승리하며 진출하였고 양궁 남자 개인전 64강에서는 김제덕 선수가 6:0 완승을 거두며 무난히 양궁 강국의 위상을 보여주며 진출하였습니다.
인교돈 선수는 정말 태권도를 너무너무 잘하는거 같아요~
8강에서도 승리로 장식을 했습니다.
이다빈 선수도 준결승전에서 승리를 하며 태권도 강국의 위상을 보여줬구요.
남자탁구 단식 16강전에서도 정영식 선수가 4대1로 승리를 거두며 16강에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배드민턴 여자단식 조별리그와 여자 복식 조별리그 에서는 모두 승리를 하며 좋은 소식을 들려줬는데요.
아쉽게도 태권도 준결승에서 인교돈 선수가 게오르기에프스키 에게 패한것이 좀 많이 아쉽네요.
하지만 인교돈 선수는 동메달 결정전에서 승리하며 메달을 확정지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다빈 선수도 금메달 결정전에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 확정이 되었다는 사실도 알려드립니다.
우리선수들 오늘도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남은 경기들도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적 나오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한국선수 화이팅...
일본 망해라..